티스토리 뷰
목차
생일 기념으로 새로운 데이트코스를 가보고 싶어서 선택한 건대 재즈바 마미블루에 다녀왔는데요. 평소에 재즈를 좋아하지만 경험해보지 못해서 라이브도 듣는 재즈음악은 어떨까 싶어서 방문한 곳인데 데이트코스로나 생일 기념일에 다녀오기 좋은 곳인 거 같아요!
건대 재즈바 마미블루
건대 재즈바 유명한 곳들은 여러 군데 들어봤는데요 마미블루는 새로 생긴 곳인 줄 알았는데 2005년부터 운영해 온 오래된 서울 재즈바입니다. 마미블루는 매주 목, 금, 토 라이브공연으로 운영되고 다른 요일은 신청곡을 틀어줍니다.
내부는 작고 협소한 공간이에요 같인 간 친구는 체코에서 간 재즈바 분위기가 난다고 하네요.
그만큼 분위기가 좋은곳 인거 같아요
마미블루 예약하기
라이브 공연이 있는날은 공연비 1인당 만원을 받습니다. 입금을 하면 예약이 확정이 됩니다. 참고로 날짜 변경은 1회만 가능 합니다. 공연은 1부, 2부로 나뉘어 있는데 1부를 듣던, 2부를 둘 다 들어도 공연비는 만원이에요. 정말 가성비 넘치는 착한 공연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곳인 거 같아요.
1부 공연은 오후 8시 30분~9시 15분이며 2부는 오후 9시 25분~10시 10분까지 총 90분으로 이루어진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금방 가서 2부까지 라이브 공연을 듣고 왔어요.
마미블루 재즈바 공연
또 오고 싶은 생각 드는 마미블루 제 후기은 4점대입니다. 다들 후기 보면 평점을 높게 주셨더라고요.
드럼, 피아노, 베이스로 이루어진 재즈바 라이브 공연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김재형 피아노 연주자 님이 곡에 대한 설명을 간단하게 알게 쉽게 얘기해 주셨어요. 재즈에 대해 모르신 분들도 이해하기 쉽더라고요. 여기 사장님이 최고 신 거 같아요 음악을 정말 사랑하신 분인 거 같은 게 느껴졌어요.
제가 간 날은 특이하게 장구와 꽹과리를 연주하며 라이브로 노래를 불러 주셨는데 님과 함께라는 노래가 이렇게 힙했나요?
머릿속에 아직도 남아 있어요. 커플데이트코스나, 생일날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고 싶다면 마미블루 재즈바 어떠신가요?
마미블루 메뉴판 가격대
건대 재즈바 마미블루 가성비 좋은 안주 맛집인 거 같아요. 주류도 다양하고 세트메뉴도 있어서 식사 안 하고 오셔도 되고 식사를 하고 오셨다면 간단한 안주와 음료를 먹기 좋은 거 같아요. 맛있다고 소문난 김치볶음밥, 감자튀김, 로제떡볶이가 추천메뉴였지만 저희는 밥을 먹고 왔기 때문에 맥주에 나쵸를 먹었어요!
맥주 2병 + 나쵸 세트메뉴는 4만 원입니다. 저희는 생일이라서 케이크를 가지고 방문했는데 외부음식은 반입이 안된다고 하셔서 먹지는 못하고 냉장보관만 맡겼어요. 혹시 케이크 가지고 오신 분들은 외부음식 반입이 안되니 참고하세요.!